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4.16 21:20 수정 : 2008.04.16 21:20

[사용불가설명서] 은박지

[매거진 Esc] 사용불가설명서

■ 제품명 : 은박지
■ 제품용도 : 미니폭탄·치한퇴치용 소음생성기·축구공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산에서 곰을 만났거나, 집에 도둑이 들어오는 등 위험한 상황이 처했을 때 이 제품을 준비한다. 제품을 충분히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린다. 이 제품이 ‘꽝’ 소리를 내며 폭발하면 요란한 소리가 나 위기를 모면할 수 있다.

※야외에 나갈 때도 전자레인지를 늘 휴대해야 하고, 가까운 지점에 콘센트가 있어야 합니다. 도둑이 들었을 때 제품을 뜯다가 걸려 봉변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2. 밤에 혼자 골목을 걷다가 치한이 나타났을 때 이 제품을 준비한다. 평소 길러둔 손톱이나 가방 안의 젓가락 등을 이용해 이 제품을 힘차게 긁는다. 귀를 찢는 듯한 소음이 나면 치한이 당황해 도망간다.

※생각보다 소리가 크게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소음을 좋아하는 변태 치한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3. 축구를 하고 싶은데 공이 없거나 부모님이 축구공을 사주지 않을 때 이 제품을 준비한다. 이 제품을 가능한 한 많이 구겨 축구공만하게 만든다. 운동장에 나가 축구를 한다.


※엄마에게 이 제품을 한 통 다 썼다고 축구공처럼 두들겨 맞을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구기지 않을 경우 머리받기를 하면 제품의 뾰족한 부분 탓에 이마가 찢어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글 안인용 기자 nico@hani.co.kr

그림 손은비 독자

** 이번 호 ‘사용불가 설명서’의 글과 그림은 독자 손은비(macklin)님의 아이디어로 제작됐습니다. 아이디어 독자 공모에 참여하시면 선물이 쏟아집니다(‘한큐에 통하자’ 및 〈Esc〉 블로그 참조)

광고

관련정보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