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8.05.07 22:21
수정 : 2008.05.07 22:29
|
[사용불가설명서] 세면대. 한겨레21 류우종 기자
|
[매거진 Esc] 사용불가설명서
■ 제품명 : 세면대
■ 제품용도 : 국수 그릇·화분·핀볼 게임기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국수나 라면을 먹고 싶을 때 본 제품을 준비한다. 면을 살짝 삶아 본 제품에 넣은 뒤 수프 등 재료를 넣고 뜨거운 물을 튼다. 면이 적당히 익으면 본 제품 앞에 의자를 가져다놓고 앉아 먹는다. 다 먹은 뒤 찬 물을 틀어 본 제품을 닦으면 손쉽게 설거지를 할 수 있고, 앉은자리에서 이까지 닦을 수 있다. 냉면이나 과일화채가 먹고 싶을 때는 본 제품에 차가운 물을 받아서 먹는다. ※본 제품을 깨끗이 닦지 않고 사용할 경우 국물에서 비누나 치약 맛이 날 수도 있습니다. 건더기를 남기면 설거지 과정에서 배수구가 막혀 고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2. 화분에 물 주는 것을 잊어버려 자꾸 식물이 죽을 때 본 제품을 사용한다. 본 제품의 배수구를 조금 열어놓고 그 속에 흙을 담아 식물을 옮겨 심는다. 세수를 하거나 손을 씻을 때마다 물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식물이 말라죽을 염려가 없다. 또 아침에 세수를 하거나 저녁에 샤워를 할 때마다 식물을 보면 기분도 좋아진다. ※식물의 안전을 위해 뜨거운 물과 비누를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하십시오.
3. 핀볼 게임을 할 때마다 엄마 눈치가 보일 때 본 제품을 사용한다. 펜으로 본 제품 안에 점수판을 그리고, 본 제품 배수구 마개 위에 구슬을 올려놓는다. 배수구 여닫이를 힘껏 누르면 구슬이 굴러가면서 핀볼 게임판이 된다. 좀더 긴장감 있는 게임을 원한다면 본 제품에 비누칠을 해 사용한다. ※핀볼 게임에 빠져 화장실을 장시간 점거하면 가족으로부터 변비로 의심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글 안인용 기자
nico@hani.co.kr
그림 김이선 독자
** 이번 호 ‘사용불가 설명서’는 독자 김이선 (jawohl)님의 아이디어로 제작됐습니다. 월간베스트에는 안태형(anting·4월24일치) 님이 뽑혔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디어 독자 공모에 참여하시면 선물이 쏟아집니다( ‘한큐에 통하자’와 〈Esc〉 블로그 참고)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