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05.07 22:21 수정 : 2008.05.07 22:29

[사용불가설명서] 세면대. 한겨레21 류우종 기자

[매거진 Esc] 사용불가설명서

■ 제품명 : 세면대
■ 제품용도 : 국수 그릇·화분·핀볼 게임기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국수나 라면을 먹고 싶을 때 본 제품을 준비한다. 면을 살짝 삶아 본 제품에 넣은 뒤 수프 등 재료를 넣고 뜨거운 물을 튼다. 면이 적당히 익으면 본 제품 앞에 의자를 가져다놓고 앉아 먹는다. 다 먹은 뒤 찬 물을 틀어 본 제품을 닦으면 손쉽게 설거지를 할 수 있고, 앉은자리에서 이까지 닦을 수 있다. 냉면이나 과일화채가 먹고 싶을 때는 본 제품에 차가운 물을 받아서 먹는다. ※본 제품을 깨끗이 닦지 않고 사용할 경우 국물에서 비누나 치약 맛이 날 수도 있습니다. 건더기를 남기면 설거지 과정에서 배수구가 막혀 고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2. 화분에 물 주는 것을 잊어버려 자꾸 식물이 죽을 때 본 제품을 사용한다. 본 제품의 배수구를 조금 열어놓고 그 속에 흙을 담아 식물을 옮겨 심는다. 세수를 하거나 손을 씻을 때마다 물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식물이 말라죽을 염려가 없다. 또 아침에 세수를 하거나 저녁에 샤워를 할 때마다 식물을 보면 기분도 좋아진다. ※식물의 안전을 위해 뜨거운 물과 비누를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하십시오.

3. 핀볼 게임을 할 때마다 엄마 눈치가 보일 때 본 제품을 사용한다. 펜으로 본 제품 안에 점수판을 그리고, 본 제품 배수구 마개 위에 구슬을 올려놓는다. 배수구 여닫이를 힘껏 누르면 구슬이 굴러가면서 핀볼 게임판이 된다. 좀더 긴장감 있는 게임을 원한다면 본 제품에 비누칠을 해 사용한다. ※핀볼 게임에 빠져 화장실을 장시간 점거하면 가족으로부터 변비로 의심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글 안인용 기자 nico@hani.co.kr

그림 김이선 독자

** 이번 호 ‘사용불가 설명서’는 독자 김이선 (jawohl)님의 아이디어로 제작됐습니다. 월간베스트에는 안태형(anting·4월24일치) 님이 뽑혔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디어 독자 공모에 참여하시면 선물이 쏟아집니다( ‘한큐에 통하자’와 〈Esc〉 블로그 참고)

광고

관련정보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