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esc] 트렌드 레이더
⊙ 퍼스널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로벤타’(Rowenta)가 신년을 맞아 ‘2009년 스타일 찾기’ 온라인 이벤트를 벌인다. 2월27일까지 누리집(www.rowenta-beauty.co.kr)을 방문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스타일링 비법을 선택하는 이벤트와 친구에게 로벤타가 권하는 헤어스타일 방법을 문자메시지(누리집 방문 후 SMS)로 전달하는 이벤트가 있다. 뉴욕 여행 패키지, 이경민포레 본점 헤어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강추위 때문에 몸과 마음이 위축되는 계절엔 어떤 샤워 제품을 써야 할까. 화장품 브랜드 ‘코리아나’가 이국적인 향을 담은 샤워제품 ‘세니떼 퍼품드 코롱’ 3종을 새로 선보였다. ‘오리엔탈 리후레쉬’, ‘프렌치 가드닝’, ‘나폴리 플로랄’ 세 종류로 나와 각각 다른 향과 밀도감을 느낄 수 있다. 샤워 후 건조해지기 쉬운 몸을 촉촉하게 해줄 뿐 아니라 은은한 향을 강조한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이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