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4.11 18:31 수정 : 2012.04.13 15:20

설화수 ‘설화문화클래스’

설화수가 우리 문화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설화문화클래스’를 연다. 전통 문화인과 대중의 소통을 돕고, 우리 문화에 담긴 지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올해는 ‘정준모 명사와 함께 장인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모두 3차례 열 계획이다. 정준모씨는 미술평론가로 2011 청주국제공예 비엔날레 전시감독을 맡았다. 19일까지 설화수 페이스북(facebook.com/sulwhasookorea)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리바이스가 청바지를 만들 때 드는 물의 양을 획기적으로 줄인 친환경 청바지 ‘워터리스 진’을 출시했다. 청바지 한 벌에 쓰이던 60리터가량의 물을 평균 28%, 최대 96%까지 줄였다. 2010년 출시 뒤 미국에서만 팔던 워터리스 진의 생산 규모는 점차 늘고 있다. 국내에서 파는 리바이스 제품의 절반가량은 워터리스 진이 될 전망이다.

레스포색(LeSportsac)이 호텔 리조트 브랜드 피에이치아르(PHR)와 함께 ‘S/G워너비 리조트 원정대’ 괌 1기를 선발한다. 사이판과 괌을 대표하는 초특급 호텔과 리조트를 방문하는 원정대로, 이곳의 특색을 찾아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참가자 모집은 레스포색 누리집(lesportsackorea.com) 등을 통해 18일까지 진행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