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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2012.04.25 17:41 수정 : 2012.04.25 17:41

푸마가 일상에서 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는 팀 안에서의 자신과 팀원들의 캐릭터를 재미있게 표현한 ‘소셜 팀 메이트’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셜 무비’는 온라인 참여로 이효리와 함께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이효리에게서 문자메시지도 받을 수 있는 인터랙티브 영상이다. 이효리와 ‘팀 메이트’가 되어 영상에 등장하는 ‘나’(참여자)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쌍방향 영화이다. 온라인(puma.co.kr/social)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무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가 ‘유리알 젤 네일즈’와 젤 네일 전용램프를 내놓았다. 젤 네일은 일반 매니큐어에 견줘 지속력과 광택이 뛰어나 인기를 끌고 있다. 제형이 묽어 실온에서 굳히기 힘든 젤 네일을 램프의 빛을 이용해 굳힐 수 있도록 했다. 유리알 젤 네일즈 베이스코트와 탑코트, 유리알 젤 네일즈 유브이(UV)램프, 전용 제거제를 묶어 9만9000원에 누리집에서 팔고 있다.

스프리스가 5월28일까지 캔버스화 1500만족 판매돌파 기념 ‘캔버스 1+1’ 행사를 한다. 스프리스 캔버스화는 스프리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에버라스트, 스프리스타, 폴로 세 브랜드 제품 중 1켤레를 사면 1켤레를 추가 증정한다. 단, 동일 제품이 아닐 경우 높은 가격의 제품으로 결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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