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5.16 17:26 수정 : 2012.05.16 17:26

라빠레뜨가 동화적인 느낌의 일러스트 프린트를 새겨 넣은 ‘서커스 라인’을 내놓았다.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그리는 조니 리빗과 협업(컬래버레이션)한 작품이다. 톡톡 튀는 주황색과 노란색 등의 배색으로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라빠레뜨는 이 제품을 출시하면서 오는 22일까지 굿네이버스의 ‘착한소비 캠페인’에 참여한다. ‘Good_buy’로 선정된 제품을 40% 할인된 값에 살 수 있고, 구매 금액의 3%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비오템옴므가 6월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사회인 야구단 세 팀을 선정해 화장품을 주는 ‘피부 철벽수비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정된 야구단 팀 전원에게 자외선 차단제와 비비크림 여행용 키트를 준다. 키트를 사용한 뒤 후기와 인증샷을 남기면 비오템옴므 UV 디펜스 정품을 준다. 사회인 야구단 리그 ‘게임원’ 누리집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소셜코머스 기업 티켓몬스터가 20일까지 ‘다이어트 기획전’을 연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가전·뷰티·식품·생활분야 30여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인기 헬스기구는 최대 67% 할인된 값에 판다. 실내용 자전거와 칼로리 소모 체크기, 디지털 체중계 등도 함께 선보인다. 원적외선 사우나를 통해 칼로리를 소모시키는 반신욕기도 기획전 상품으로 선정됐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