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6.13 17:48 수정 : 2012.06.13 17:48

[매거진 esc]

난민여성과 이주여성을 지원하는 에코팜므와 윤리적 패션을 지향하는 오르그닷의 A.F.M, 두 기업이 손잡고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티셔츠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티셔츠에 아프리카 이주여성들이 고향을 그리워하면서 창작한 그래픽을 새긴다. 티셔츠 판매 수익금은 이주여성을 위한 작가 양성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는 데 쓰인다. 온라인숍(afm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영국 브랜드 막스앤스펜서가 온라인 서포터스 ‘유 퀸’(U queen)을 모집한다. 30대 이상으로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를 찾는다. 이들은 막스앤스펜서 쪽과 함께 패션과 라이프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웹에디터로 활동하게 된다. 본인 명의의 블로그를 개설하고 있는 30대 이상 블로거들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8일까지 막스앤스펜서 블로그(blog.naver.com/mns_korea)에 댓글을 달면 된다.

소망화장품이 17일까지 수분 기초 라인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수분폭탄 이벤트’를 연다. 소망화장품의 기초 수분 라인인 ‘RGⅡ 프리미엄 EX 하이드로’, ‘에코퓨어 워터파워 화이트닝’ 라인과 ‘다나한 효용수’ 라인 등 기초 수분 전품목을 30%에서 최대 50%까지 싸게 판다. 전국 다나한,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진행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전체

정치

사회

경제

지난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