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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2012.07.04 17:36 수정 : 2012.07.04 17:36

[매거진 esc]

나이키가 나이키 플러스(Nike+, 운동 내역을 기록해주는 시스템)를 쓰는 사용자들이 운동을 온라인게임처럼 즐길 수 있게 한 ‘게임 온 월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캠페인은 나이키 플러스로 즐길 수 있는 운동 종목을 기반으로, 세계를 하나의 게임판으로 설정해 세계인이 경쟁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 사용자들은 러닝으로 ‘게임 온 월드’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nikepl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루다크리스의 내한공연을 기념해 힙합 페스티벌인 ‘서머 웨이브 페스티벌’에 100명의 고객을 초대한다. 워터파크에서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올해 6월1일 이후 제품을 구매하여 정품 등록을 한 구매자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온라인(soulnmediagroup.com)에서 접수한다.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오는 15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신제품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을 10% 싸게 판다. 구입 금액에 따라 도마 세트, 세면타월 세트,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여름 한정 수량 특가전도 마련했는데 쿨 대나무 돗자리, 장마철 대비 우산 등을 9900원에 판다. 여름철 인기있는 ‘라탄’ 아이템도 모아 판다. 온라인숍에서는 하루만 50% 할인된 값에 파는 ‘투데이 찬스’ 코너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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