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11.21 17:59 수정 : 2012.11.22 14:10

여름용 샌들과 슬리퍼 등으로 유명한 핏플랍겨울용 스니커 부츠 ‘폴라’(사진)를 내놓았다. 부츠의 겉감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과 천연 양털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설명. 활동적인 스타일 연출에 알맞은 디자인이지만 4㎝의 숨은 뒷굽을 장착해 편안하면서도 키가 커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검정과 옅은 갈색 등 4가지.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이 남성용 제품인 ‘맨즈 주얼리’를 선보였다. 자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스타일에 관심 많은 남성들인 그루밍족을 겨냥해 내놓은 제품. 소재는 천연 가죽과 금속 소재를 섞어 건강미와 세련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팔찌는 손목시계와 함께 연출하기 좋고, 양복 등에 함께 연출해도 깔끔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드래건 라인’, ‘스터드 라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4만5000원~12만5000원.

더페이스샵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동화작가 김승연과 디자인 협업한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은 핸드크림 세트, 스팀크림 2종, 하우스 퍼퓸 2종, 아로마 캔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회공헌활동에 기부한다. 특히 ‘홀리데이 착한 손크림 퍼퓸드 에디션’(1만1900원)은 공정무역 거래 원료를 사용했다. ‘홀리데이 스팀크림’과 방향 효과가 있는 ‘홀리데이 하우스 퍼퓸’은 각각 1만8900원, ‘홀리데이 희망고 나눔 에코 캔들’은 1만2900원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