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6일 스타일 안테나 |
▣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1st Look Market)이 6일부터 8일까지 연말맞이 ‘골든 써스데이’(Golden Thursday)를 열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최고 70%까지 싸게 판다.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 5’, 20~30대 클래식한 남성을 위한 ‘비욘드 클로젯’ 등의 의류뿐 아니라 신발 ‘마나스’를 비롯해 북유럽 가구, 패션 소품까지 판다.
▣미샤가 오는 31일까지 한달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beautynet.co.kr)에서 ‘2012 겨울 빅세일’을 한다. 최고 할인율은 50%다. 미샤는 여름과 겨울 1년에 두번 빅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겨울 빅세일 기간에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출시 10개월 만에 80만병 이상이 팔린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풀’(일명 보랏빛 앰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스마트 스피더 오토 클렌징 브러시’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 백팩 브랜드 툴레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월 말까지 경품 행사를 연다. 버스 정류장과 버스, 전광판에 나오는 툴레 광고와 함께 사진을 전송하면 신제품 백팩(사진)과 카메라, 포터블 케이스를 준다. 툴레 광고 앞에서 사진을 찍고, 카카오톡 친구찾기 메뉴에서 ‘Thulebag’을 찾아 친구등록 후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데일리 백팩을 주고, 100명에게는 케이스로직 카메라, 포터블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12월 한달 동안은 티웨이 항공권을 구입한 모든 여행객에게 ‘툴레 직영몰 30% 할인권’을 준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