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07.10 20:02 수정 : 2017.05.26 18:04

조르조 아르마니의 80번째 생일을 기념해 조르조 아르마니 코스메틱이 11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들에게 생일축하 문구와 장식을 한 생일 컵케이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가 필름프로젝트 두번째 작품인 <사랑의 가위바위보>를 시청각장애인들을 위한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제작했다. 비상업 단편영화로선 첫 시도다. 한국어 대사와 해설 자막, 음성 해설을 추가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민감 피부에 특화된 토털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아이피부가 좋아하는’ 세제와 물티슈를 출시한다. 논란을 불러일으킨 엠아이티, 시엠아이티 성분과 파라벤,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등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고 회사 쪽은 설명한다.

지에스(GS)샵과 아모레퍼시픽이 14일까지 ‘헤라 뷰티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18일 저녁 7시30분부터 지에스샵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 클래스에서는 일대일 컨설팅도 진행한다. 응모 기간에 지에스샵 인터넷 쇼핑몰에서 ‘롯데백화점 명품화장품’을 구입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클래스 참가자들에겐 4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