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3.08.28 19:51
수정 : 2017.05.26 17:56
|
슈에무라 ‘더 라이트 벌브’와 ‘마스터 스펀지’
|
슈에무라가 첫 블랙라인 파운데이션 ‘더 라이트 벌브’를 27일 내놓았다. 덧바르는 정도와 두드리는 것에 따라 커버력과 윤기를 조절해줘 하나의 파운데이션만으로 다양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했다. 함께 출시한 ‘마스터 스펀지’는 장인이 수작업으로 깎아 만든 것으로, 둥근 면으로 애플존, 티존 등을 두드리면 윤기를 더하고 뾰족한 면으로는 콧방울, 입 주변 등의 과도한 윤기를 잡아준다.
엘지패션 라움 에디션의 프랑스 러기지백 브랜드 ‘리뽀’와 미국의 가방 브랜드 ‘맨하탄포티지’가 새 학기를 맞아 할인 이벤트 ‘백 투 스쿨’을 실시한다. 9월1일까지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편집숍 라움 에디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최대 60%부터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오롱스포츠가 페이퍼토이 ‘모모트’와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캐릭터를 개발했다. 캐릭터의 이름은 ‘헤스티아 크루’로 각각 활동적이고 패션·음악·맛집탐방 등에 관심이 많은 4명의 주인공을 만들었다. 이들의 아웃도어 라이프는 에스엔에스(SNS), 블로그, 웹툰, 동영상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