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11.27 20:13 수정 : 2017.05.26 17:46

엘지생활건강이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쇼핑몰이 결합된 미용 플랫폼 ‘뷰티앤써’를 26일 열었다. 엘지생활건강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후·숨·빌리프 등을 비롯해 랑콤·비오템 등 외국 백화점 브랜드, 에르메스·불가리·버버리 등 향수 제품들을 판매하며 지인의 소개로 가입한 고객의 구매 금액 10%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피부관리 브랜드 아비노는 연말을 맞아 친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변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비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에게 어울리는 아름다운 변화 응원 메시지를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총 2000명에게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체험분인 ‘내추럴리 뷰티풀 리절트’ 키트 2개를 증정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이 26일 홍익대 앞에 두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맥 아티스트들의 전문적 컨설팅을 비롯해 각종 워크숍과 졸업·취업 메이크업 교실을 열 예정이다. 28일 저녁 7시부터 라이브 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30일까지 매일 공연과 음료 및 기념품 제공 등 혜택이 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