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1.01 20:37 수정 : 2017.05.26 17:42

[매거진 esc] 스타일

키엘이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한정판(리미티드 에디션)을 2일 출시한다. 가수 알리샤 키스와 함께 키엘의 지역사회 공헌 정신을 강조하는 캠페인이다. 수익금 중 20만달러는 ‘킵 어 차일드 얼라이브’ 재단을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크리니크가 ‘3-스텝(3-Step) 피부 약속 캠페인’을 1월 한달 동안 펼친다. 3-스텝은 세안, 각질관리, 보습 3단계로 피부 바탕을 관리하는 기초 제품으로 한달 동안 사용해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교환 또는 전액 환불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세안용 비누, 각질관리 로션, 보습용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머렐이 책가방과 여행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백팩인 ‘정글목’ 라인을 출시했다. 사각형인 가방 형태를 단단하게 잡아줘 가방 속 내용물이 쉽게 손상되지 않으며 항상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쪽은 밝힌다. 원버클형 제품은 등판 부분에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에어메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