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3.05 19:52 수정 : 2017.05.26 17:35

‘그레이트(GREAT)페스티벌’ 포스터

주한영국대사관은 영국 국가 홍보 캠페인의 하나로 오는 27일부터 닷새 동안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그레이트(GREAT) 페스티벌’을 연다. 영국의 주력 산업 분야인 패션·푸드·디자인을 강조하는 테마들로 구성해 행사 동안 가로수길 전체를 영국풍으로 꾸밀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 가로수길의 러쉬, 바디샵, 버버리, 비비안웨스트우드 아이웨어, 베엠베 미니, 슈웹스, 캐스키드슨, 펜할리곤스 등 영국 브랜드들도 페스티벌에 참여해 할인 판매와 게임, 포토 이벤트 등을 펼친다.


로레알파리가 진주빛 펄감을 더한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펄리 샤인’(6㎖/1만6000원대)을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25% 수분 베이스의 제품이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한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다고 회사 쪽은 설명한다.


베네통 키즈가 ‘캐주얼 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불필요한 액세서리들은 최소화하고 생활방수 기능에 초경량 소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담아 휴대폰이나 카드 수납을 위한 미니백, 토트와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백팩 등으로 구성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