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10.29 20:33 수정 : 2017.05.26 17:02

‘도로시 하이컷 슬리퍼’

영국 브랜드 ‘락피쉬’에서 사무실, 가정 등 실내에서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도로시 패딩 슬리퍼’ 2종을 출시했다. ‘베이식 패딩 슬리퍼’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핑크 총 4가지고 ‘도로시 하이컷 슬리퍼’(사진)는 발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이다. 보온성이 뛰어나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들어 있어 실내에서 신기 편하다.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22’가 보정기초크림 ‘24H 레이빔 업 크림’을 출시했다. 화장을 한 상태에서 위에 덧발라 사용하는 크림으로 평소 어두운 눈밑, C존, T존, 턱, 주름진 입가 등에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얼굴이 화사하게 살아난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5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는 크림이 피부 영양 균형을 맞춰주는 원리다.


엘에프(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에서 비즈니스 정장과 일상복에 모두 활용 가능한 구스다운 경량 코트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명품 원단회사 로로피아나 스톰 시스템의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따뜻한 점퍼에 방풍과 방수 기능을 넣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