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5.08.19 20:40 수정 : 2017.05.26 16:22

스코노 ‘웨이브’

스코노가 패션 스니커즈의 새로운 라인 ‘웨이브’(사진)를 출시한다. 피오르의 곡선과 오로라의 색깔 등 노르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발바닥 모양에 맞게 두께를 다르게 한 압축 스펀지 인솔로 착화감을 높였다고 한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색으로 보이는 특수필름 렌티큘러를 사용한 ‘오로라’ 시리즈는 독특한 느낌을 준다.


‘온더바디 스파클링 모공톡스’

엘지생활건강은 제주의 천연 탄산수를 함유한 모공 딥 클렌징 라인 ‘온더바디 스파클링 모공톡스’(사진)를 출시했다. 폼클렌저, 모공 마사지 젤 폼, 버블폼, 클렌징워터의 4종으로 됐다.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너만의 멋진 스타일을 찾아봐’라는 주제로 전개하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네오프렌 소재의 맨투맨 티셔츠, 항공점퍼, 후드티, 트레이닝복 등을 주력상품으로 내놨고, 모노톤 위에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