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6.03.09 20:25 수정 : 2017.05.26 16:05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세계 최초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헤어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경연대회 ‘온라인 컬러 트로피’를 개최한다. 헤어 디자이너와 미용학과 재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4월30일까지 이 회사의 염모제를 활용한 머리카락 염색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 누리집에 올리면 소비자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승자를 가린다. 우승자는 유럽 등지 연수와 100만원 상당의 교육 기회 등을 제공받는다.


바닐라코가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동시에 입술 화장의 발색과 지속력을 높여준다는 ‘키스 테라피 립케어’ 3종을 출시했다. 입술 각질을 제거해주는 립 스크럽, 입술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립 에센스, 입술 화장을 선명하게 해주는 립 프라이머로 구성돼 있다.


크록스가 봄나들이 때 신기 좋은 여성용 플랫 슈즈 ‘시에나 플랫’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남성·아동용 ‘스위프트워터 클로그’를 내놨다. 두 제품 모두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돼 있어 편안함과 내구성을 갖췄다 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