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6.05.11 20:16 수정 : 2017.05.26 16:02

비와이시(BYC)가 땀을 빠르게 흡수·배출하는 흡습·속건 기능과 냉감 기능을 갖춘 기능성 의류 ‘2016 보디드라이’를 출시했다. 속옷뿐만 아니라 반팔 티셔츠, 반바지, 래시가드 등 일상용 제품과 스포츠용 제품도 내놔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몽드는 대표 제품에 들어간 무궁화, 수선화, 금은화 성분과 향을 담은 시트 마스크를 판매한다. ‘무궁화 세라마이드 크리미 마스크’는 무궁화 나무껍질 추출물과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어 보습 효과의 지속력이 높고, ‘플로랄 하이드로 아쿠아 겔 마스크’는 수선화 성분이 들어 있어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세니떼가 남성 전용 선크림 ‘세니떼 에코피칼 선 옴므’를 내놨다.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남성을 겨냥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번들거림을 잡아준다고 한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