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6.09.21 19:56
수정 : 2016.09.21 19:59
|
래;코드 ‘페넥트 라인’.
|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가 반려견을 위한 맞춤 업사이클링 라인인 ‘페넥트’ 라인을 내놨다. ‘펫’(Pet)과 ‘커넥트’(Connect)의 합성어인 ‘페넥트’는 견주의 옷을 반려견의 옷으로 다시 디자인한 상품군으로 반려견과 견주의 유대 관계를 더욱 깊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총 7개 스타일(의류 6개 스타일, 가방 1개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직접 반려견의 체형을 측정한 뒤 제작해 완벽한 핏을 구현한다.
|
패럿팟
|
프랑스 아이티(IT)업체
패럿은 식물에 물을 자동 공급하고, 생육 환경을 스마트폰으로 점검해주는 스마트 화분 ‘패럿팟’을 출시했다. 패럿팟은 2.2리터 용량의 내장 물탱크에서 미리 설정한 시간과 양에 맞춰 물을 공급해 식물의 싱싱함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자동 급수 시스템을 갖췄다. 화분에 설치된 4개의 센서가 일조량, 비료, 토양 온도·습도를 분석해 스마트폰에 정보를 전달해준다.
|
소니코리아 ‘엠디아르 1000엑스’(MDR-1000X)
|
소니코리아가 원하는 소리만 차단할 수 있는 ‘노이즈 컨트롤’ 기능이 탑재된 무선 헤드폰 ‘엠디아르 1000엑스’(MDR-1000X)를 판매한다. 노이즈 컨트롤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기존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보다 진일보한 기술이다. 또 기존 블루투스보다 전송폭이 3배 높은 코덱 엘디에이시(LDAC)를 채용해 고해상도 음원을 유선 못지않은 음질로 즐길 수 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