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7.04.19 20:05
수정 : 2017.05.26 14:30
라인프렌즈가 박승건 디자이너의
푸시버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의류 브랜드
‘PLF’가 판매에 돌입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친구들과의 우정을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한다. ‘2017 가을/겨울 헤라서울패션위크’ 개막쇼를 장식해 관심을 모았다. 라인프렌즈 가로수길점·이태원점·명동점·두타매장 등에서 의류·액세서리 등 40종을 구입할 수 있다.
바나브가 메이크업과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커버앤클린 핏’을 출시했다. 분당 7000회 진동에다 얼굴 곡면에 맞춰 개발된 3만개의 촘촘하고 정교한 브러시를 내장해 메이크업 전문가의 기술을 구현한 듯한 밀착 메이크업과 클렌징 기능을 갖췄다고 한다.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비오템이
‘오 릴렉스’ 라인을 출시했다. 심신을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재스민의 우아한 향과 몸의 긴장을 풀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카르다몸(소두구·카더몬)의 따뜻하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재충전을 돕는다고 한다. 세계적인 조향사 도미니크 로피옹이 직접 향을 엄선했다. ‘오 릴렉스 바디 밀크’와 ‘오 릴렉스 바디 미스트’ 2종으로 구성됐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