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가구도 이젠 온라인서 보고 고르세요”
주로 오프라인에서 사업을 펼쳐오던 가구업계가 상품과 쇼룸을 온라인으로 옮겨오는 등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글로벌 가구업체 이케아는 최근 새로운 디지털 쇼핑 시스템...
2016-06-12 20:24
올 여름 인기 휴가지는? 오사카·방콕·싱가포르
올해 여름 휴가지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여전히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유럽 남프랑스와 같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
2016-06-12 10:49
LG 올레드TV, 미 소비자 평가서 역대 최고점
세계 티브이(TV)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삼성전자와 엘지(LG)전자의 ‘프리미엄급’ 제품 주도권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엘지전자의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티브이가 후한 평가를 받아 ...
2016-06-09 19:38
이마트, 이번엔 소주…제주소주 인수한다
이마트가 소주시장에 진출한다. 이마트는 9일 “제주도에 기반을 두고 있는 ‘제주소주’와 인수를 위한 가계약을 체결했다”며 “추가 협의 및 실사 등을 거쳐 최종 계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
2016-06-09 19:28
믿고 사고 기부도 하고 ‘그레잇마켓’ 실험 주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누구나 판매자 또는 구매자가 될 수 있는 공유경제 플랫폼 팔로우샵(https://www.followshop.com)에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전문가의 소개로 소비자와 생산...
2016-06-07 17:40
찰랑찰랑 천연샴푸로 ‘제2의 피부’ 가꿔요
최근 두피와 모발을 제2의 피부처럼 관리하려는 2030 여성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들은 다소 비싸더라도 자신이 가치를 두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투자를 하는 ‘가치소비’를 즐기며, 헤어 케어...
2016-06-06 20:17
누룩으로 만든 ‘토종 천연효모빵’ 맛보셨나요?
빵을 만들 때 꼭 필요한 재료는 4가지다. 밀가루, 물, 소금 그리고 효모다. 영어로 이스트(yeast)라 불리는 효모는 밀가루 반죽을 부풀리는 역할을 한다. 효모는 살아있는 세포다. 효모는 빵...
2016-06-01 09:21
맥주값 인상…오비가 총대메나
맥주시장 1위 업체인 오비맥주가 맥주 가격 인상을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22일 “맥주 가격 인상을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아직 시기나 인상률은 결정되지 않았다”...
2016-05-22 13:53
“문화가 있는 면세점”…신세계 명동점 개장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매장 한복판은 거울로 만든 대형 회전목마가 차지하고 있다. 높이 4.7m, 폭 7.5m에 이르는 이 거대한 조형물은 벨기에 출신 예술가 카스텐 횔러의 작품 ‘미러 캐러...
2016-05-18 19:54
‘홈앤쇼핑’ 중기 전문 쇼핑몰 맞아?
중소기업 제품 판로 지원을 명분으로 허가를 받은 텔레비전 홈쇼핑업체 ‘홈앤쇼핑’이 값비싼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팔아 설립 취지에 맞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18일 홈앤쇼핑의 인터넷 쇼핑몰을 보면, ‘해외명품’ 코너에...
2016-05-18 19:54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