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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토] 블러드 오렌지
    22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식품매장에서 모델들이 ‘블러드 오렌지’를 소개하고 있다. ‘블러드 오렌지’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색소 때문에 나타나는 빨간 과즙이 피를 연상시켜 ...
    2014-09-22 19:57
  • 휴대용 가스레인지 20만대 가스누설 우려
    시중 유통된 휴대용 가스레인지 20만대에서 가스가 샐 우려가 있어, 해당 업체들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해주기로 했다. 한국소비자원은 이동식 부탄연소기(휴대용 가스레인지) 안전 조사 결과 3개 제품에서 가스 누설 위험이 발견...
    2014-09-22 19:57
  • 엘지전자, 더 스마트해진 효도폰 출시
    엘지(LG)전자가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치 않은 어르신들을 배려한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엘지전자는 22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곧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한 폴더형 스마트폰 ‘와인스...
    2014-09-22 17:46
  • ‘LTE 무한요금’ 가입자 절반 “제한조건 몰라요”
    스마트폰 엘티이(LTE) 무한요금제에 가입한 이용자의 절반 이상이 이 제도의 제한 조건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으며, 이 요금제 사용자 4명중 1명은 초과요금, 이른바 ‘요금폭탄’의 피해를 ...
    2014-09-21 19:48
  • 한우협회, 쇠고기 원산지위반업소 손해배상 검토
    전국한우협회가 수입쇠고기를 한우로 속여 파는 업소에 대해 적극적인 대응에 나선다. 한우협회는 21일 “농수산물 원산지 표시를 위반하다 적발된 업소에 실제로 부과하는 형사처벌이나 과...
    2014-09-21 16:01
  • [포토] 싸고 맛있는 사과의 계절
    추석 뒤 수요가 감소한 사과 소비 촉진을 위해 18일 오전 서울 강서구 이마트 가양점에서 열린 ‘추석 이후 수확한 경상북도 산지 사과 직송전’에서 고객들이 사과를 구매하고 있다. 이마트는...
    2014-09-18 20:11
  • 초코파이, 상반기 가격상승률 1위
    상반기 주요 생필품 중 초코파이 가격 상승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생필품 가격정보시스템(T-price)’을 통해 올해 상반기 백화점·대형마트·전통시장 등 11개 유통업체에서 팔린 226개 생필품(농축산물·가...
    2014-09-18 20:10
  • 국외직구족을 노려라…롯데백화점 편집매장
    ‘해외직구’가 백화점의 새로운 먹거리가 될 수 있을까? 롯데백화점은 서울 소공동 본점 2층에 오프라인 해외직구 편집매장 ‘비트윈’을 160여㎡ 규모로 19일 연다. 온라인 해외직구 시장이 ...
    2014-09-18 20:04
  • 아시아권 홈쇼핑에도 ‘한류’ 바람
    ‘한국 연예인을 닮고 싶다.’ 그간 주방용품·생활용품 위주로 성장했던 아시아 지역 홈쇼핑에서 ‘한류’를 타고 미용용품·건강 용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씨제이(CJ)오쇼핑은 올 상반기 중국·태국·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된...
    2014-09-18 20:04
  • [포토] 오늘 다시 만든 바로크 작품들
    이탈리아 현대 작가들의 중세 바로크 양식 인테리어 소품과 보석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아트전’이 16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려 모델이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 행사는 25일...
    2014-09-16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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