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생협이 이마트 대체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 생협이 이마트를 대체하리라 본다.”  이런 호기로운 얘기를 다른 사람이 했다면 농반진반으로 넘겼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아이쿱생협의 경영대...
    2012-06-07 15:10
  • “이보다 더 싸게 팔 방식은 없어요”
    옥션 창업한 유통혁신 아이디어맨재고 비용 없앤 ‘선주문’ 역발상329개 품목 거래 성사 생산도 단축“시중값 10분의 1 수준 공급도 가능” “이윤을 포기하지 않는 한 이보다 더 싸게 팔 ...
    2012-06-06 20:44
  • 현대백화점, 김포터미널에 프리미엄 아웃렛 출점
    현대백화점그룹이 한강 아라뱃길 김포터미널에 프리미엄 아웃렛을 출점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5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한강 아라뱃길 김포터미널 아웃렛 부지 공개 입찰에서 5만2375㎡(1만6000평)의 부지를 낙찰받았다고 6...
    2012-06-06 20:41
  • 앙증맞은 주방용품 불티
    “캠핑족·나홀로족 고마워”
    올해 들어 작은 용량·크기의 주방 조리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가 5일 대표적 조리용품인 프라이팬의 올 1~5월 매출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를 보면, 지름 24㎝ 미만의 ‘소용량 프라이팬’ 매출이 47% 증가했지...
    2012-06-05 20:26
  • 전기측정기기 소개하는 요르단 여성
    4일(현지시간) 요르단 암만에서 열린 제9회 국제 기계·전기기기전에서 요르단 여성이 전기측정기기를 소개하고 있다. 국제교류를 통해 요르단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이번 전시회는 북...
    2012-06-05 20:25
  • 정비센터 가장 적고…공임 가장 비싸고…
    고장나면 속터지는 벤츠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입자동차 가운데 벤츠가 정비센터 수가 가장 부족하고 수리비도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5일 대표적인 수입차 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정비서비스...
    2012-06-05 20:18
  • 넥센, 유니폼·모자보다 글러브가 ’제일 잘나가’
    올해 프로야구는 1위에서 7위 차이가 서너 게임에 불과할 정도로 어느 해보다 순위 다툼이 치열하다. 그만큼 야구팬들의 응원 열기도 뜨겁다. 덩달아 응원용품 판매도 물이 올랐는데, 어느 ...
    2012-06-05 19:48
  • 웨딩드레스의 워킹
    4일 오후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이명순 웨딩쇼’에 참가한 모델들이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소개하고 있다. 부산/뉴시스 <한겨레 인기기사> ■ “2년째..나 맞고 산다” 대...
    2012-06-04 20:34
  • 기능 더하고 새옷 입고…식초음료의 변신
    웰빙 바람을 타고 식초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업계 1·2위 업체인 대상과 샘표가 잇따라 기존 제품의 기능을 강화하거나 새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대상은 ‘마시는 홍초’의 건강 기능성을 강화하고 용기...
    2012-06-04 20:34
  • CJ, 콩나물 등 마진 없애 ‘중소기업과 상생 실험’
    씨제이(CJ)제일제당이 ‘서민 식품’ 5개 품목의 자체 마진을 포기하는 새로운 상생협력 실험에 착수했다. 씨제이제일제당은 오는 9일부터 콩나물, 국수, 칼국수, 당면, 단무지 등 5개 품목...
    2012-06-04 20:0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