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넓어진 ‘C슬림’ 디자인이 왔다
지난해 의류에서 식료품, 정보통신 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형성하며 소비재 시장을 이끌었던 ‘슬림’ 제품의 인기가 꺾이면서 그 자리를 ‘시(C)슬림’이 대신하고 있다. ‘시슬림’...
2007-04-04 19:41
반값에 팔아요
홈플러스는 창립 8돌을 기념해 인기 생필품 8개 품목을 반값에 파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연다. 3일 서울 영등포점에서 판매도우미들이 라면과 휴지 등을 반값에 팔고 있다. 김경호 기자 ji...
2007-04-03 18:59
와이브로 서울 전역으로
서울시, 정보통신부, 케이티가 함께 연 ‘케이티 와이브로 서울전역서비스 기념행사’가 3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끝난 뒤, 체험단으로 위촉된 대학생들이 서울 남대문이 보이는 버스안에서...
2007-04-03 18:49
시나리오 직접 설계하고 플레이 장면 공유
게임세상 / 게임 속에 들어온 유시시 요즘 유시시(UCC, 사용자손수제작물)가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흥행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제 게임회사가 일방적으로 콘텐츠를 쥐어주는 시대는 끝났다...
2007-04-02 19:41
통신서비스 업체가 계약 해지
손해배상 없이 되레 큰소리
[김재섭 기자의 뒤집어보기] 대전 둔산동에서 사진관을 운영하는 강아무개씨는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해왔다. 속도가 빠르다고 해 가입한 그는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해 고객의 사...
2007-04-02 18:58
봄 옷 고르기
봄 정기세일을 하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1일 고객들이 옷을 고르고 있다. 대부분의 주요 백화점들이 지난주 금요일부터 시작한 이번 봄 정기세일은 오는 15일까지 계속된다. 김...
2007-04-01 21:31
[이사람] “19년 피해구제 현장체험 모았죠”
자동차·식품·공산품·세탁물 등 피해사례 담아“외양간 소 지키려면 소비자 스스로 정보 갖춰야” “소비자가 소비 행위의 주체로서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선택할 수 있도록 19년간 모은 정보를...
2007-04-01 18:12
가자 산으로
등산·야외용품 브랜드인 케이투가 28일 오전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연 산행안전 캠페인 행사장에 들른 등산객들이 무료로 대여해 주는 등산화 중에서 자신의 발에 맞는 것을 고르고 있다. ...
2007-03-28 19:31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