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넓어진 ‘C슬림’ 디자인이 왔다
    지난해 의류에서 식료품, 정보통신 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형성하며 소비재 시장을 이끌었던 ‘슬림’ 제품의 인기가 꺾이면서 그 자리를 ‘시(C)슬림’이 대신하고 있다. ‘시슬림’...
    2007-04-04 19:41
  • 반값에 팔아요
    홈플러스는 창립 8돌을 기념해 인기 생필품 8개 품목을 반값에 파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연다. 3일 서울 영등포점에서 판매도우미들이 라면과 휴지 등을 반값에 팔고 있다. 김경호 기자 ji...
    2007-04-03 18:59
  • 와이브로 서울 전역으로
    서울시, 정보통신부, 케이티가 함께 연 ‘케이티 와이브로 서울전역서비스 기념행사’가 3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끝난 뒤, 체험단으로 위촉된 대학생들이 서울 남대문이 보이는 버스안에서...
    2007-04-03 18:49
  • 시나리오 직접 설계하고 플레이 장면 공유
    게임세상 / 게임 속에 들어온 유시시 요즘 유시시(UCC, 사용자손수제작물)가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흥행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제 게임회사가 일방적으로 콘텐츠를 쥐어주는 시대는 끝났다...
    2007-04-02 19:41
  • 통신서비스 업체가 계약 해지
    손해배상 없이 되레 큰소리
    [김재섭 기자의 뒤집어보기] 대전 둔산동에서 사진관을 운영하는 강아무개씨는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해왔다. 속도가 빠르다고 해 가입한 그는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해 고객의 사...
    2007-04-02 18:58
  • 봄 옷 고르기
    봄 정기세일을 하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1일 고객들이 옷을 고르고 있다. 대부분의 주요 백화점들이 지난주 금요일부터 시작한 이번 봄 정기세일은 오는 15일까지 계속된다. 김...
    2007-04-01 21:31
  • [이사람] “19년 피해구제 현장체험 모았죠”
    자동차·식품·공산품·세탁물 등 피해사례 담아“외양간 소 지키려면 소비자 스스로 정보 갖춰야” “소비자가 소비 행위의 주체로서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선택할 수 있도록 19년간 모은 정보를...
    2007-04-01 18:12
  • 가자 산으로
    등산·야외용품 브랜드인 케이투가 28일 오전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연 산행안전 캠페인 행사장에 들른 등산객들이 무료로 대여해 주는 등산화 중에서 자신의 발에 맞는 것을 고르고 있다. ...
    2007-03-28 19: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