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광고

  • 홈플러스, BTS+라인=‘BT21’ 캐릭터 상품 판매
    홈플러스는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만든 캐릭터 브랜드 ‘BT21’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BT21 캐릭터는 타타·치미·쿠키·코야·알제이·망·슈키로, 방탄소년단은 이들에 대한 첫 ...
    2018-10-28 11:40
  • 교촌치킨 권원강 회장, 임원 폭행 물의 사과…해당 임원 사직
    상무급 임원이 직원을 폭행한 동영상이 공개돼 물의를 빚은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이 “폭행 사건을 전면 재조사하고 책임있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임원은 권 회장의 6...
    2018-10-25 18:19
  • 지금과는 사뭇 다른 90년대 핼러윈 파티
    31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그랜드하얏트서울이 1990년대 핼러윈 파티 사진을 23일 공개했다. <한겨레>는 그 사진을 단독 입수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안의 클럽인 제이제이마호...
    2018-10-23 11:14
  • 이제 백화점 카드도 개별 브랜드로 나와요
    신세계백화점이 개별 브랜드를 내세운 카드를 업계 최초로 내놨다. 그동안 백화점 카드는 다양한 형태로 출시됐으나, 백화점이 운영하는 개별 브랜드를 사용한 카드는 처음 나온 것이어서 새...
    2018-10-18 09:48
  • “추위야 고마워~” 유통가, 이른 동장군에 ‘반색’
    때 이른 추위가 찾아오자, 유통업계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11월 이후에나 판매가 시작되는 겨울용품들이 벌써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기 때문이다. “날씨를 이길 수 없다”는 유통가의 속...
    2018-10-17 11:47
  • 에어비앤비, “내국인도 이용하게 해달라”…법 개정 서명 돌입
    집의 일부를 여행객 등과 공유하는 숙박 공유 플랫폼 업체인 에어비앤비가 “도시에서 내국인도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게 해 달라”며 서명 운동에 나섰다. 세계에서 가장 큰 숙박 공유 업체가 ...
    2018-10-15 11:43
  • ‘기름 없이 튀김을’ 바람으로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열풍
    “기름을 안 쓰니 아이들 먹일 때도 안심되고, 뒤처리가 편해서 너무 좋다.” 최근 기름 없이 튀김 요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한 주부 정영희(40)씨는 ‘대만족’ 중이다. 구입을 망...
    2018-10-14 12:00
  • 소비자권리 주장에 여전히 취약한 한국
    한국의 소비자들이 여전히 정당한 소비자권리 주장에 취약한 것으로 조사됐다. 기업에 과도한 요구를 하는 ‘블랙컨슈머’가 문제라는 기업들의 주장과 반대되는 결과가 나온 셈이어서 소비자...
    2018-10-10 11:39
  • SPC, 싱가포르 쉐이크쉑 사업권 획득
    에스피씨(SPC)그룹이 미국의 유명 햄버거 업체인 쉐이크쉑의 싱가포르 사업권을 따냈다. 한국 내 쉐이크쉑 사업권이 있는 SPC그룹이 현지 기업과의 경쟁에서 이긴 것이다. SPC그룹은 “계...
    2018-10-10 10:18
  • 취약 60만가구 겨울난방비 바우처 17일부터 신청·접수
    한국에너지공단은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용을 정부에서 지원하는 에너지바우처 신청·접수를 오는 17일부터 전국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상자는 해당 주민센터를 ...
    2018-10-10 10:0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