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패션에서 빵·커피까지 ‘한류 바람’
유통·식품업계의 중국 내수 시장 공략이 활기를 띠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9월1일 중국 톈진시의 최대 복합 문화상업단지인 ‘문화중심’에 중국 롯데백화점 2호점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롯데가 100% 출자해 단독으로 운영하는 중국 ...
2012-08-30 20:33
쑥쑥 크는 ‘어린이 홍삼’ 시장
업계 올 시장 1500억대 기대건강식품 전문기업 경쟁에전문의약품 업체도 속속 가세면역력 개선·피로 회복 효능에학습 능력 향상 제품 내놓기도한의학계선 “홍삼복용 주의 필요” 홍삼 시장...
2012-08-30 20:31
8월 31일 쇼핑단신
수험생 위한 종합 건강기능식품한국야쿠르트는 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기능식품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을 9월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홍경천(원...
2012-08-30 20:29
패션·실용성…유통업체 한가위 선물 이벤트 각양각색
한달 앞으로 다가온 한가위를 앞두고 고향 갈 때 들고 갈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를 잡으려는 유통업체들의 각양각색 행사들이 눈길을 끈다. 롯데백화점은 한가위 선물의 열쇳말을 ‘패션’으...
2012-08-30 20:24
새로 고친 재고옷 백화점서 만난다
불황으로 의류 재고가 급증하면서 버려지는 옷을 재활용하는 브랜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31일부터 열흘 동안 서울 소공동 본점에서 재활용 브랜드 ‘래;코드(RE;CODE)’의 팝업 스토어(짧은 기간 문을 여는 이벤트 매...
2012-08-29 19:07
여의도판 코엑스 개장, 쇼핑·문화 중심지 될까?
정치·금융의 중심지인 서울 여의도는 밤이나 주말이면 직장인들이 빠지면서 ‘공동화 현상’을 보여왔다. 이 지역에 첫 복합 쇼핑몰인 ‘아이에프시(IFC·사진)몰’이 문을 열면서 상권 변화의 출...
2012-08-28 19:03
‘면도기’ 도루코, 주방용품 출시 ‘여심 잡기’
대표적 남성 제품인 면도기로 유명한 도루코가 주방용품으로 ‘여심 잡기’에 나선다. 도루코는 27일 주방용 칼과 가위, 냄비, 프라이팬 등을 망라하는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루코는 면도기와 함께 30년 ...
2012-08-27 20:26
‘한가위 어서어서 오세요’
불황 속 매출 확대에 고심하고 있는 유통업계가 예년보다 할인폭을 늘려 추석 선물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3일까지 100개 품목을 5~50% 할인해 판매하는 ‘한가위 선물 상품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선물...
2012-08-26 19:14
AA건전지값 차이 9배…성능은 1.5배 불과
시판중인 건전지의 가격 대비 효율이 사용 방식에 따라 차이가 커 구입 때 주의가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정보 보고서 ‘비교공감’(옛 ...
2012-08-26 19:09
임신·출산·육아용품 한자리에 모였다
임신·출산·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큰 장’이 섰다. 전시 전문기업 베페가 주최하는 서울 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가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2012-08-23 20:15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