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똑똑한 변기?
    일본 주택건설업체인 다이와하우스의 일본 도쿄본사 쇼룸에서 이 회사 직원 한명이 화장실 사용자가 자신의 혈압, 요담백 수치, 체중 및 비대신체 지수 등을 체크할 수 있는 최신 지능 화장...
    2005-06-27 19:30
  • 최소형 HDV핸드캠
    27일 오전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소니코리아가 세계 최소형 에이치디브이핸드캠을 출시하기 앞서 기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해 연 행사에서 직원들이 핸드캠 시연을 해 보이고 있다. ...
    2005-06-27 18:20
  • “뭉쳐야 산다” 컨버전스 제품들 봇물
    ‘SEK 2005’ 결산 ‘융합(컨버전스) 바람을 타라.’ 지난 22~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정보기술 전시회(SEK 2005)는, 컨버전스 바람이 더욱 거세질 것을 예고했다....
    2005-06-27 17:04
  • 노트북 시장 “64비트 시대”
    CPU칩 바뀐 제품 첫선 우리나라 노트북 컴퓨터 시장에도 64비트 시대가 열렸다. 한국후지쯔와 한국휴렛패커드는 최근 64비트 칩을 장착한 노트북 컴퓨터를 각각 내놨다. 이들 제품...
    2005-06-27 16:53
  • ‘이종 결합’ 진화 거듭하는 자동차
    크로스오버 국산차 10여종 넘어카이런등 ‘SUV+승용차’ 새 흐름수입차도 국내시장 공략 잰걸음 자동차 시장에도 경계를 허무는 시도들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승용차와 미니밴, 지프,...
    2005-06-23 17:23
  • 신형 그랜저, ‘부드러운 역동성’ 느껴지는 세단
    전조등 감각적 디자인승차감·안정감 합격점 신형 그랜저는 대형 세단의 중후함보다 부드러운 맛이 먼저 느껴지는 차다. 여기엔 몇 가지 재료가 있었다. 먼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전조등...
    2005-06-23 16:32
  • 중국 ‘하이얼’ 밀려온다 가전, ‘어부지리’ 내줄라
    중국 가전업계의 최강자인 하이얼의 한국 공략이 본격화되고 있다. 하이얼은 국내 가전업계와 유통업계 간에 힘겨루기를 하는 틈을 적극 비집고 들어오고 있어, 국내업체간 다툼에 중국업체...
    2005-06-22 18:23
  • 휴대폰, 비싼 게 비지떡?
    마케팅인사이드 ‘불만’설문…애니콜 · 스카이등 고가품서 더 많아 “휴대폰은 비싼 게 비지떡?” 22일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해 10월 이후 휴대폰을 구입한 소비자 1만854명에게 제품...
    2005-06-21 18:5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