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장마철 차 관리 ‘유비무환’
    장마철은 차량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때다. 특히 한꺼번에 큰 비가 내려 차량이 물에 잠길 경우 치명적인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만큼 사전에 적절한 대처 요령을 숙지하고 있는 것이 좋다. ■ 앞 유리 점검부터=와이퍼를 ...
    2005-06-23 16:35
  • 신형 그랜저, ‘부드러운 역동성’ 느껴지는 세단
    전조등 감각적 디자인승차감·안정감 합격점 신형 그랜저는 대형 세단의 중후함보다 부드러운 맛이 먼저 느껴지는 차다. 여기엔 몇 가지 재료가 있었다. 먼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전조등...
    2005-06-23 16:32
  • 밥솥시장 ‘고급화’ 바람분다
    대기업 철수속 전문업체들 30만원대 출시 채비 밥솥시장에 ‘고급화’ 바람이 불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처음으로 밥솥시장을 이끄는 고급 제품 가격대가 현재 20만원대에서 30만원대로 한단계 뛰어오를 전망이다. 현재 밥솥업...
    2005-06-22 19:05
  • 생선 · 야채 100엔가게 일본 돌풍
    줌인 세계경제 야채나 생선 등 신선식품을 100엔(약 1천원)에 파는 가게가 일본에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생선 100엔 편의점’으로 이름이 붙은 이 가게는 계열사 ‘닛케이엠제이’가 선정한 2005년 상반기(1~6월) 히트상품...
    2005-06-22 18:31
  • 중국 ‘하이얼’ 밀려온다 가전, ‘어부지리’ 내줄라
    중국 가전업계의 최강자인 하이얼의 한국 공략이 본격화되고 있다. 하이얼은 국내 가전업계와 유통업계 간에 힘겨루기를 하는 틈을 적극 비집고 들어오고 있어, 국내업체간 다툼에 중국업체...
    2005-06-22 18:23
  • 삼성전자, ‘초소형 멀티폰’ 출시
    삼성전자는 크기가 작지만 첨단 기능을두루 갖춘 `초소형 멀티폰'(모델명:SCH-V730, SPH-V7300)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길이 8.76cm로 몸집은 줄이면서도 다양한 첨단 기능으로 기능성과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고 회사측...
    2005-06-22 11:28
  • ‘미스코리아가 백화점 판매사원?’
    24일부터 여름 브랜드 세일에 들어가는 백화점들이 이색 판매사원을 내세워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천호점 영캐주얼 매장에는 25일 2005년도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하는 53...
    2005-06-22 07:57
  • 휴대폰, 비싼 게 비지떡?
    마케팅인사이드 ‘불만’설문…애니콜 · 스카이등 고가품서 더 많아 “휴대폰은 비싼 게 비지떡?” 22일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해 10월 이후 휴대폰을 구입한 소비자 1만854명에게 제품...
    2005-06-21 18:51
  • 여름, 목 마른 계절
    21일 서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앞에서 한 음료업체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진 판촉행사에서 모델들이 물속에 담긴 음료를 들어 보이고 있다. 연합
    2005-06-21 18:49
  • ‘여름김장철’ 6월 김치냉장고 제2의 성수기
    ‘여름 김장’ 풍속이 퍼지면서 여름철인 6월이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제2의 성수기’로 자리잡고 있다. 김치냉장고업체인 위니아만도는 최근 5년간 김치냉장고 판매실적을 조사한 결과 매년 1월부터 8월 사이의 기간 동안 6월 판매량...
    2005-06-21 18:4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