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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한화, 제일화재 인수전쟁 본격화
제일화재 인수를 둘러싼 메리츠금융그룹과 한화그룹 사이의 지분 확보 경쟁이 25일부터 본격화할 전망이다. 메리츠금융그룹은 24일 “제일화재의 최대주주한테 오늘 오후 5시까지 인수제안서에 대한 답신을 기다렸으나 대답이 없었다...
2008-04-24 19:26
내년부터 여름철 ‘과잉 냉방’ 과태료 부과
내년부터 2011년까지 단계적으로 모든 건물의 여름철 냉방온도 하한과 겨울철 난방온도 상한이 각각 섭씨 26도, 20도로 설정되고, 이를 지키지 않으면 과태료를 물게 된다. 정부는 24일 국가에너지절약 추진위원회를 열어 초고유가 ...
2008-04-24 19:12
국외 가정방문·체험단…전자업계 ‘고객 눈맞추기’
엘지 중동엔 ‘케밥 오븐’ 러시아엔 ‘키다리 냉장고’삼성 ‘애니콜 드리머즈’ 아이디어 모아 제품 개발 2주마다 한 번 열리는 엘지전자의 경영회의는 언제나 ‘고객의 소리’를 듣는 시간으...
2008-04-24 19:07
신속 대응반·100% 보증제…‘먹거리 불신 없애기’
잇따른 이물질 검출 사태로 먹을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불신이 커지고 국민 건강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 국내 식품업체들은 다양한 고객가치 경영 활동 가...
2008-04-24 19:05
소비자도 미처 모른 욕구 창출 ‘상상 마케팅’
화장품업체들은 소비자들에게 내재해 있었지만 소비자 스스로 미처 알아채지 못했던 욕구를 끌어내 새로운 가치로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엘지생활건강은 ‘소비자 마케팅 회사’로의 ...
2008-04-24 19:03
손님 입장에서 고유가 해법 찾는다
SK에너지 임직원 손님맞이 행사참여GS칼텍스 ‘알뜰’ 주유 셀프주유소 마련에쓰-오일 무선결제로 고객편의 도와 정유업체들한테 고객가치 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고유가에다 정유사 ...
2008-04-24 19:00
기내식 궁중정찬 등 특화서비스 ‘풍성’
아시아나항공은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로 고객가치 경영을 실현한다. 이미 2000년 10월 인터넷으로 고객이 직접 좌석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는 ‘사이버 체크인 시스템’(Cyber Check-In System...
2008-04-24 18:59
소비자 미래 위한 친환경 운동 앞장
‘사회적 화두를 공략하라!’ 롯데백화점은 사회적 관심사인 ‘환경’ 관련 사업으로 기업 이미지 제고와 고객가치 창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쫓고 있다. 롯데는 이미 2004년 ‘환경가치 경영’...
2008-04-24 18:56
“아마 스포츠 살리자” 아낌없이 지원
엘에스(LS)네트웍스(대표이사 이대훈)의 전 임직원은 모두 카드 하나씩을 몸에 지니고 다닌다. 그 카드엔 8가지 마케팅 행동 강령이 빼곡히 적혀 있다. ‘한 사람의 고객도 놓치지 말자’, ‘고...
2008-04-24 18:57
입소문 앞세워 ‘불만제로’ 학습지로
유아교육에서 출발해 올해부터 수학·영어·사고력 등 방면의 초등 교육시장에 본격 진출한 ㈜한솔교육은 고객만족을 위한 혁신활동이 체화된 회사라고 스스로를 소개한다. 유아교육은 학부모...
2008-04-24 1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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